마켓컬리, 광고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마켓컬리, 광고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1.1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전지현을 발탁하고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퀄리티 있게 새벽배송, 마켓컬리 샛별배송’이라는 메인 카피가 더해져 깐깐한 품질관리와 품격 있는 새벽배송을 주도하고 있는 마켓컬리의 핵심 가치를 잘 드러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켓컬리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샛별배송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주 고객층과의 접점을 강화할 전략이다.

대형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왔던 배우 전지현이 마켓컬리 모델 제의를 수락한 데에는 실제로 마켓컬리에서 장을 보고 샛별배송을 애용하고 있는 점이 주효했다.

실제 광고 촬영현장에서는 이용 고객으로서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며, 마켓컬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마켓컬리는 전지현을 통해 주 고객층인 30~40대 주부들과의 공감대를 적극적으로 형성해 나갈 예정이다.

마켓컬리는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오는 31일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의 쿠폰창에 캠페인 메시지 ‘퀄리티있게, 마켓컬리, 샛별배송’을 입력하면 샛별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베스트 상품, 정육/채소 등을 최대 15%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마켓컬리 공식 인스타그램의 ‘샛별배송 고마워’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을 남기는 전원에게 적립금 1000원을, 우수 포스팅을 남기는 5명에게는 5만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데뷔 이후 지금까지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전지현씨는 엄격한 품질 관리와 퀄리티 있는 배송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켓컬리에 가장 어울리는 모델”이라면서 “실제 마켓컬리의 이용 고객이기도 한 전지현씨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마켓컬리의 샛별배송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