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브로우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배우 송강과 함께한 브로우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베네피트가 NO.1 브로우 브랜드로서 가을을 맞이해 진행하는 ‘Love Your Brows(러브 유어 브로우)’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출시도 함께 기념하고자 진행되었다. 여기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브로우 픽서 ‘24아워 브로우 세터’까지 다양한 눈썹 제품을 사용해 총 4가지 브로우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송강은 깔끔한 포마드 헤어와 블랙 셔츠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베네피트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로 완성한 선명하고 볼드한 눈썹은 그의 존재감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그가 사용한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는 36시간 지속력,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이 특징이며 높은 발색력을 지닌 크리미한 텍스처가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송강은 가을 햇살 같은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자유분방한 소년미를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는 손에 든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로 한올 한올 결이 살아 있는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프로 모델처럼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를 완벽 소화하고 위트 있는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트렌디한 내추럴 브로우 스타일링으로 뷰티 브랜드 뮤즈다운 면모까지 보여주는 등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송강은 촬영 내내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진정한 ‘러브 유어 브로우’ 애티튜드를 보여주었다. 또한 가을 무드가 담긴 이번 화보는 사실 무더위 속에서 진행되어 힘들었을 법도 한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두꺼운 니트를 입으면서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즐겁게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능숙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화보 속 송강이 사용한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들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