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56건)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IP 기반 비즈니스, 확장성을 통해 이루어가는 수익 다양화
비마이프렌즈 | 2024-03-27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크리에이터에게 커뮤니티는 선택이 아닌 필수
비마이프렌즈 | 2024-02-28 00:00
채성숙 기자 | 2024-02-06 09:26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의 윈윈을 이끌어낼 라이브 스트리밍의 가능성
비마이프렌즈 | 2023-12-27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에 미치는 리워드의 영향력
비마이프렌즈 | 2023-11-24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팔로워와 팬: 팔로워는 오고가지만 팬은 영원하다
비마이프렌즈 | 2023-11-01 00:00
[Digital Now]
비스테이지, 양방향 소통 기능'비스테이지 팝'에1:1 TALK추가... '최애'와 더 깊이 연결
채성숙 기자 | 2023-10-16 09:38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플랫폼 수수료에 대한 불편한 진실
비마이프렌즈 | 2023-09-25 10:31
[Entertainment]
블랙스완, 비스테이지 오픈10일만에 전 세계90개국 팬덤 관심
최영호 기자 | 2023-09-13 09:58
최승은 기자 | 2023-08-29 09:18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잘나가는 크리에이터, 왜 자체 플랫폼 만드나
비마이프렌즈 | 2023-08-28 00:00
[Digital Now]
비스테이지,고객사 맞춤 브랜딩 강화... ’브랜드 커스텀’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
최승은 기자 | 2023-08-09 09:26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번아웃 리포트_ 21세기 크리에이터의 명과 암
비마이프렌즈 | 2023-07-27 00:00
[Digital Now]
비스테이지,실시간 양방향 팬덤 소통 지원하는 ‘비스테이지 팝’신기능 출시
최승은 기자 | 2023-07-25 09:19
비마이프렌즈 | 2023-06-29 00:00
신성수 기자 | 2023-05-22 09:33
[Digital Now]
비마이프렌즈,미국e스포츠팀'센티널즈'의 팬덤 비즈니스 지원... 글로벌 사업 본격화
최승은 기자 | 2023-05-18 09:27
[Digital Now]
비마이프렌즈,정보보호경영시스템 국제인증‘ISO 27001’획득으로 글로벌 보안 역량 입증
최승은 기자 | 2023-04-14 09:27
[Digital Now]
비마이프렌즈, 플링크(FLNK) 통해 카라 팬미팅 라이브 스트리밍 글로벌 생중계
최승은 기자 | 2023-04-03 10:47
[Digital Now]
비마이프렌즈,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신규 서비스‘플링크(FLNK)’ 론칭
최영호 기자 | 2023-03-30 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