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협업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생산성 앱 노션(Notion)이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For Your Life’s Work)’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노션을 육아 등의 개인적인 과업부터 스타트업 운영과 같은 공적인 업무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순간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산성 앱으로 자리매김하고자 기획됐다. ‘인생의 모든 순간에’ 캠페인은 구성원의 업무 성취가 삶의 목표 달성으로 이어지길 원하는 기업 유저 및 업무와 일상으로 이뤄진 개인의 삶을 하나의 툴에서 관리, 기록하기를 원하는 개인 유저를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3개의 캠페인 영상도 노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학업과 아르바이트 사이 균형을 유지하는 학생 △개인의 일상과 스타트업 운영을 동시에 해내는 대표 △노션을 통해 이직과 출산이란 인생의 큰 모멘텀을 준비하는 가장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노션은 유튜버 ‘만능혁키’와의 협업 콘텐츠를 포함해, 옥외광고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식, 여행 계획에서부터 회사 사업 계획 수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업을 수행하는 과정에 노션이 함께할 수 있다는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키라 클라스(Kira Klaas) 글로벌 캠페인 총괄은 “노션은 다양한 자체 툴과 작업 공간 간 전환이 쉬워 삶을 구성하는 가장 큰 요소인 업무와 일상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기에 최적화된 툴”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이 업무와 일상 사이 균형에 대해 고민해온 사람들에게 노션을 새롭게 접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