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2년 연속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우수’ 획득

이노션, 2년 연속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우수’ 획득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09.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대응 마스크 착용 독려 캠페인 ‘마스크ID’ 등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 운영
앞으로도 실효성 있는 상생 프로그램 운영과 ESG 경영 가속화 약속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동반성장위원회의 2021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2년 연속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기업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서, 매년 동반위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위의 ‘공정거래협약이행평가’를 합산해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의 5개 등급으로 발표한다.

이노션은 지난해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데 이어 올해에도 최우수를 받는 등 2년 연속으로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노션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사의 경영부담 완화를 위해 청년 채용 및 우수인력 장기 재직을 지원하고, 업무환경 변화에 대응해 비대면 화상회의 프로그램 비용을 지원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는 ‘마스크ID’ 캠페인을 펼쳐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인식개선에 앞장서기도 했다.

이와 함께 농촌보육시설에 마스크와 손소독제 방역용품을 지원하는 등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을 대상으로 상생협력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파트너사의 경쟁력이 곧 당사의 경쟁력이라는 생각으로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신뢰와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 ESG 경영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