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DSP, 디지털 생태계 전반의 광고 경험을 보호하기 위해 지오엣지와 협력

야후 DSP, 디지털 생태계 전반의 광고 경험을 보호하기 위해 지오엣지와 협력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4.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광고 업계 전반에서 멀버타이징이 여전히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야후 DSP는 광고 보안 및 품질에 중점을 둔 지오엣지(GeoEdge)와 협력하여 광고주와 고객을 위한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오엣지의 광고 품질 서비스는 야후 DSP를 통해 실행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가 멀웨어 및 콘텐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디지털 광고가 사용자 경험과 안전에 대한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이 기술은 악성 코드, 소셜 엔지니어링 공격, 클로킹 및 민감한 광고로부터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보호한다. 광고 품질 관리는 정치 및 선거 광고를 비롯한 고위험 및 유해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로부터 야후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야후 DSP의 광고 데이터 제품 부사장인 Giovanni Gardelli는 "보안과 사용자 신뢰는 야후 DSP에서 하는 일의 핵심이다. 지오엣지의 혁신적인 광고 보안 기술을 통해 유해한 광고가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고 광고주와 게시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진화하는 위험에 앞서 나가는 동시에 광고 인벤토리가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도록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보안은 지오엣지의 CEO인 암논 시에프(Amnon Siev)에게 중요한 문제이다. 그는 평생 동안 기업 기술 공급업체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영업을 지원하며 보다 안전한 인터넷을 구축해 왔다.

시에프는 "아버지로서, 제 아이들이 악성 광고와 콘텐츠가 없는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모두는 업무와 여가를 위해 인터넷과 상호 작용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모든 어린이, 부모, 친구가 휴대전화, TV 또는 컴퓨터를 열고 광고가 맬웨어에 감염되었다는 걱정 없이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경험할 수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지오엣지는 디지털 생태계 전반의 고객과 파트너(플랫폼, 퍼블리셔, 앱 개발자, 옥외광고(OOH) 및 커넥티드 텔레비전(CTV))가 악성 광고와 콘텐츠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야후 DSP는 전체 공급망에서 엄격한 광고 품질 표준을 충족할 수 있다. 위협 행위자가 악용하는 경로를 차단함으로써 야후 DSP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보다 안전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한다. 지오엣지는 또한 IAB 카테고리 필터링 및 야후 DSP의 게시자 파트너를 위한 창의적인 언어 식별을 포함한 야후 백스테이지의 브랜드 안전 기능을 지원한다. 이 협업은 광고주의 신뢰를 높일 뿐만 아니라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환경을 보장한다.

시에프는 "지오엣지는 광범위한 시장에서 광고 보안 표준을 높이기 위해 야후 DSP와 협력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악성 캠페인이 DSP와 SSP를 통해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경로를 차단함으로써 게시자, 광고주, 사용자 모두에게 이로운 원활하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강력한 사용자 경험과 안전 보호 기능을 통해 야후 DSP는 글로벌 소비자에게 고품질 광고 경험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강화한다. 야후 DSP와 지오엣지는 함께 전체 공급망에서 광고 무결성을 보장하고, 위협 행위자가 디지털 광고 생태계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며, 모든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온라인 경험을 유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