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댄디한 스타일링+카리스마 넘치는 포즈.. 옴므파탈 매력 담은 시계 화보 공개

정해인, 댄디한 스타일링+카리스마 넘치는 포즈.. 옴므파탈 매력 담은 시계 화보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6.2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정해인이 옴므파탈 매력을 담은 시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해인은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댄디한 수트와 시계를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소화해 내며 정해인만의 멋을 완성했다. 정해인은 이번 화보를 통해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옴므파탈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정해인은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 2 공개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정해인은 “가장 기억에 남는 신은 액션신”이라고 언급하며 ‘D.P.’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정해인은 지난 삶을 한 편의 영화라고 생각할 때 가장 인상 깊은 장면을 꼽는다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다음을 준비할 수 있는 오늘”이라고 언급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정해인은 오는 7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팬미팅 투어 ‘열번째 계절’을 개최한다. 또한 오는 7월 28일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노블레스맨 7월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