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글로벌, 디지털 딥택트 시대 인재 확보 위한 ‘제17기 공채 신입사원’ 채용

함샤우트 글로벌, 디지털 딥택트 시대 인재 확보 위한 ‘제17기 공채 신입사원’ 채용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10.2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업계의 The First Mover로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 온 홍보•마케팅 회사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이 디지털 딥택트 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제17기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창조적이고 의미 있는 경험과 공유를 위해 ‘디지털 딥택트(Digital Deep-tact)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이러한 디지털 딥택트 시대를 함께 만들어 나갈 인재 채용에 나섰다.

회사는 청년 일자리 증대와 적극적인 인재 육성을 위해, 2008년부터 올해 제17기에 이르기까지 매년 신입 AE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채는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산업 환경에 맞춰 인공지능 등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 활용 지식과 역량을 갖춘 인재 확보에 방점을 두고 신입사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오는 11월 17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채용은 전통 매체 PR에서부터 SNS, 앱,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티, 오프라인 경험 등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미디어를 활용해,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캠페인을 제시할 수 있는 열정적인 대학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2024년 2월)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 지원서 및 채용 관련 세부 내용은 함샤우트 글로벌 홈페이지 및 온라인 채용정보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오는 11월 17일 18시까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12월 최종합격자 발표 후 입사 절차를 밟을 예정이다.

김재희 함샤우트 글로벌 대표는 “2023년 프로보크 미디어가 선정한 국내 성장률 1위 PR 에이전시인 함샤우트 글로벌의 핵심 역량은 급변하는 디지털 분야를 주도하는 혁신적인 기획력과 뛰어난 전문성, 그리고 고도화된 디지털 전문 인재 양성이다”라며, “디지털 딥택트 시대를 선도하는 함샤우트 글로벌의 구성원으로서 변화를 수용하고 대응하며 많은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지난 26년간 자동차, 게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금융, IT, 가전, 식음료, 뷰티, 건강 등 국내외 4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컨설팅, 디지털PR 컨설팅, SNS 콘텐츠 마케팅, 온·오프라인 광고, 언론홍보 컨설팅, 위기관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프로모션, 퍼포먼스 광고 등 마케팅에 대한 A to Z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재 4개 본부, 80여 명의 프로페셔널한 AE들이 디지털 딥택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미디어, 언론홍보, 위기관리, 영상, 온·오프라인 광고, 프로모션 등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세계적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WE Communication의 국내 독점 파트너로서, 국내 기업의 해외 프로젝트와 글로벌 기업의 국내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