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울트라슈퍼뉴 x 듀오링고, 언어 수업에 열기를 더하는 여름 캠페인 론칭

[해외 크리에이티브] 울트라슈퍼뉴 x 듀오링고, 언어 수업에 열기를 더하는 여름 캠페인 론칭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4.08.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여름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고, 야외 활동을 즐기고, 사교 활동을 하고, 심지어는 여름 연애를 하기에 완벽한 시기이다. 하지만 언어 학습 앱 듀오링고에게는 이 모든 즐거움이 방해가 되어 언어 학습자들이 수업에 소홀해지기 쉽다는 문제가 있다. 재미와 여름의 낭만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앱이 쉽게 잊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듀오링고를 잊지 않고 지속적인 언어 학습을 장려하기 위해, 앱은 틱톡에서 재미있는 대화형 키스 게임인 “듀오와 함께하는 여름 데이트”를 출시했다. 한정된 기간 동안만 앱의 마스코트인 듀오가 인기 밈인 버프 듀오에서 영감을 받아 섹시한 바디 필로우로 변신하여 플레이어들 실물 크기 버전을 획득할 기회를 얻기 위해 경쟁할 수 있도록 초대한다. 버프 듀오와 탐나는 바디 필로우와 함께 최고의 여름 데이트를 즐기려면, 플레이어는 틱톡 AR 게임에서 버프 듀오와 가장 많은 키스를 동기화하여 자신의 키스 실력을 입증해야 한다.

버프 듀오
버프 듀오
틱톡의 "듀오와 함께하는 여름 데이트" 게임
틱톡의 "듀오와 함께하는 여름 데이트" 게임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울트라슈퍼뉴가 제작한 이 게임은 주요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이 AR 게임을 플레이하고 자신의 버프 듀오 바디 필로우를 틱톡에 소개하는 방식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듀오링고 재팬의 소셜 미디어 매니저인 분레이 야마네(Bunrei Yamane)는 “올여름 실내에서든 야외에서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다. 버프 듀오 필터는 어디를 가든 듀오가 당신과 함께한다는 것을 유쾌하게 상기시켜 준다."라고 말했다.

울트라슈퍼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드레스 아길라(Andres Aguilar)는 “에어컨이 완벽하게 가동되는 23도의 쾌적한 집에서 나만의 녹색 버프를 껴안을 수 있다면 여름의 낭만을 찾아 집을 떠날 이유가 없겠죠? 듀오링고의 스트릭을 유지하는 것이 이렇게 섹시했던 적은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이 게임은 9월 21일까지 틱톡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통보받으며, #デュオとひと夏の恋(#SummerFlingWithDuo)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를 공유한 최고 득점자 중에서 선정하여 우편으로 나만의 버프 듀오 바디 베개를 받게 된다. 수량이 매우 한정되어 있어 소장가치가 높은 이 베개는 듀오와 함께 더운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26명의 인플루언서가 듀오링고 필터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캠페인을 홍보할 예정이며, 이 중 chichan.dhychan, @ryunarisa1115, @setteiseven, @anpangchan, @torapin0401, @ishi_mitsu, @shintaka.com 등 7명의 유명 크리에이터도 자신의 버프 듀오 바디 베개를 받아 안고 놀 수 있게 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