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원의 둘레는 얼마일까? 브리타니아 트릿에서 도전 과제를 준비했다. 브리타니아 트릿은 모션 코타(Motion Kota)의 혁신적인 교육자인 NV Sir(일명 니틴 비제이)와 협력하여 브리타니아 트릿 서클 챌린지를 시작했다. The Womb에서 착안한 이 독특한 콘테스트에서 수학자 모자를 쓰게 될 것이다. 미션은? 브리타니아 트릿 비스킷의 안쪽 원 둘레를 최대한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이다.

총 상금 100만 인도 루피와 다른 흥미로운 상금이 걸려 있는 이번 대회에 수학 마법사, 문제 해결사, 과자 애호가 모두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 브리타니아 트릿 팩 - 초코 크림, 오렌지, 바닐라 또는 칠리 구아바 중 하나를 가져온다
- 안쪽 원의 둘레를 소수점 이하 7자리까지 미터 단위로 측정한다
- 홈페이지에 답을 제출하고 100만 루피를 얻을 기회를 잡는다.
- 이게 끝이 아니다. 둘레를 측정한 방법을 보여주는 창의적인 비디오를 제출한다. 가장 창의적인 참가자는 무려 10만 루피 상당의 BookMyShow 상품권을 얻을 수 있다.
싯다르트 굽타 브리타니아(Siddharth Gupta) 인더스트리 마케팅 총괄 매니저는 "브리타니아는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좋아한다. 브리타니아 트릿 서클 챌린지는 학습과 즐거움을 결합하여 단순한 비스킷을 호기심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도전으로 바꾸는 독특한 방법이다. NV Sir와의 파트너십은 이 이니셔티브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학습을 상호작용적이고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그의 능력은 챌린지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더하기 때문이다. 참가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모션 코타의 설립자이자 CEO인 니틴 비제이(Nitin Vijay, NV Sir)는 "트리트 서클 챌린지를 위해 브리타니아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흥미로운 경험이었다. 이 챌린지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단순한 비스킷을 재미있으면서도 의미 있는 학습 경험으로 바꿔준다는 점이다. 참가자들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니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헤발 파텔(Heval Patel) The Womb, COO는 "샌드위치 크림 비스킷 카테고리는 점진적인 혁신과 치열한 경쟁이 특징인 성숙한 시장의 전형적인 예이다. 브리타니아 트릿은 중간에 구멍이 뚫린 크림 비스킷으로, 이 형식은 우리에게 유쾌한 부조리를 위한 허가를 주었다. '비스킷의 구멍 둘레 측정하기'라는 아이디어는 여기서 파생된 것이다. NV Sir의 참여는 우리 TG에 관련성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활동을 훨씬 더 재미있게 만드는 문화적 앵커 역할을 한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