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부산국제광고제가 전 세계 광고·마케팅 관련 기업의 홍보 및 영역 확대를 위해 마련한 전시 프로그램의 참가사를 모집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현장에서 이루어지던 신기술 발표 등의 기회가 줄어듦에 따라 부산국제광고제는 ‘2021 부산국제광고제 온라인 전시’를 통해 국내외 관련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신청 대상은 △광고 및 마케팅 신기술 개발 기업 △광고·마케팅 관련사 및 스타트업 △예비창업자 등이다. 이번 기회는 전 세계 광고인들이 광고주, 에이전시와의 네트워킹 형성은 물론 사업영역 확대로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또한, 광고주는 브랜드 홍보를 통해 투자기회 확보와 해외 진출을 통한 판로지원 등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 신청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org)에서 가능하다. 부스 운영비와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는 7월 23일(금)까지 접수를 받는다. 전시 참가 자격을 획득한 기업은 7월 26일(월)부터 8월 10일(화)까지 전시 자료 제출을 완료해야 한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시프트(Shift,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를 테마로 오는 8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3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참가 문의 : 2021 부산국제광고제 사무국, adstars2021@gmail.com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