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인>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빛나는 연기력과 럭셔리한 스타일링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배우 김서형과 전설적 패션 디자이너 ‘폴 뽀아레 (Paul Poiret)’의 헤리티지를 계승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최상위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 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김서형은 우아한 고혹미가 느껴지는 정제되고 세련된 스타일 뿐만 아니라 고품격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주는 시크하고 도도한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였다. 특히, 화보 속 김서형의 매끈하게 빛나는 무결점 광채 피부와 강렬한 레드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뉴 골드룩 메이크업은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아우라와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며, 럭셔리 뷰티의 정수를 보여준다.
한편, 궁극의 럭셔리를 보여주는 화보 속 김서형의 메이크업의 비결은 바로 ‘뽀아레 루쥬 라휘네’ 와 ‘메티에 드 뽀아레 르 빡뜨 크렘므 듀오’.
실제로 <마인> 속 상류층 재벌가 ‘정서현’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던 ‘메티에 드 뽀아레 르 빡뜨 크렘므 듀오’는 일명 ‘클러치 팩트’라고 불리는 제품으로, 파운데이션과 컨투어링으로 구성되어 얼굴의 윤곽선을 살려주는 동시에 입체감까지 더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화보 촬영장에서 김서형은 “고급스러운 골드톤과 가죽을 재현한 듯한 독특한 질감을 입힌 아이코닉한 패키지는 화장품 그 이상의 하나의 창의적 예술 작품을 보는 것 같았다.”며 제품에 대한 감탄과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뽀아레 루쥬 라휘네’는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컬러와 크리미한 광택을 완성해주는 뽀아레 시그니처 클래식 립스틱이다.
최상위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SSG.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서형과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더블유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