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배우 김민규와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함께 눈길을 끊을 수 없는 매력적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민규는 시크한 느낌의 수트부터 편안하면서 소년미 넘치는 데님룩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했다. 또한 화보 현장에서 김민규는 화보 콘셉트에 대한 완벽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민규는 매 컷마다 투명하고 반짝이는 피부, 그리고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싱그러운 미소와 포근한 눈빛으로 이번 화보에서 '에이지투웨니스'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해 어느덧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배우 김민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사내맞선’ 섹시미 넘치는 차성훈 역을 찰떡 소화해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배우 김민규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지투웨니스는 브랜드 뮤즈인 김민규와 함께 ‘나를 잊지마(Don’t Forget Me)’ 캠페인을 진행한다. AGE 20’s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를 보다 새롭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를 잊지 말라는 뜻을 담았다.
[사진 싱글즈]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