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카야리(Kayari)와 어뉴 애드버타이징 방콕(anew advertising Bangkok)은 혁신적인 모기 퇴치 광고판인 모스킬투 광고판(The Mos-kill-to Billboard)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일반 광고판을 모기 퇴치 광고판으로 바꾸어 방콕 전역에 설치한다. 이 광고판은 지역 사회와 통근객을 모기 없는 상태로 유지하도록 설계된 세 가지 주요 기능이 합쳐졌다. 모기 퇴치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노란색 빛과 WHO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모기 퇴치제로 권장하는 15KHz 주파수파, 그리고 자연스럽고 안전한 모기 퇴치제인 피레트룸(Pyrethrum) 추출물을 합친 것. 이 세 가지 특징이 함께 작용하여 광고판의 모기 퇴치 효과를 높였다.
이 창의적인 이니셔티브는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는 사람들과 모기가 많은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특히 도움이 되며, 그들에게 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Never Say Never, Always NEW"라는 회사의 모토를 반영한 이 캠페인에서 혁신적인 해결책과 지역 사회 복지에 대한 어뉴 애드버타이징의 의지가 분명하게 드러난다
기술과 자연 솔루션을 통합한 어뉴는 옥외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광고판이 정보를 제공하고 공공 복지 향상에 유익하고 기능적일 수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