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관 힌, 2025 AAMS 명예의 전당 비전상 수상자로 선정

타이 관 힌, 2025 AAMS 명예의 전당 비전상 수상자로 선정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5.01.2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싱가포르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선도적인 산업 단체인 싱가포르 광고 및 마케팅 협회(AAMS)가 원 클럽 APAC의 타이 관 힌(Tay Guan Hin)을 2025 명예의 전당 비전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지난주 싱가포르 애드마컴 페스티벌 2025(Admarcom Festival 2025)에서 수여된 이 권위 있는 상은 광고 분야에서 꾸준히 뛰어난 창의성, 혁신 및 전략적 탁월함을 보여준 개인을 기리는 상이다.

수상자는 위험을 감수하고, 경계를 넓히고, 혁신적인 캠페인과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한 획기적인 작업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줌으로써 싱가포르 광고의 방향과 환경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오랜 기간 크리에이티브 리더로 활동한 관 힌은 작년에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원 클럽 포 크리에이비티에 합류하여 APAC 지역 상, 프로그램 및 파트너십 담당 이사라는 새로 만들어진 직책을 맡았다. 그의 주요 관심사는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드(ONE Asia Creative Awards)를 성장시키고, 이 지역의 모든 클럽 프로그램과 회원을 늘리고, 전략적 파트너십, 지역 행사,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번영하는 지역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이다.

관 힌은 이전에 BBDO 싱가포르에서 크리에이티브 회장과 BBDO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카운슬 멤버로 활동했다. 성공적인 독립 크리에이티브 부티크 에이전시인 TGH Collective를 설립한 것 외에도, 그의 경험에는 비자, 유니레버, 아우디, HSBC, 네슬레, 쉘, 애보트 뉴트리션, 존슨 & 존슨 등의 클라이언트를 위해 원더맨톰슨, 그레이, 레오 버넷, 사치 & 사치와 같은 지역 및 글로벌 에이전시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관 힌은 싱가포르 최초의 학생 시상식인 The Crowbar Awards를 공동 설립하여 새로운 인재를 육성하려는 그의 의지를 강조한다. 젊은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열정적인 옹호자인 그는 더 원 클럽의 포트폴리오 나이트와 학생 시상식 프로그램을 통해 야심 찬 전문가를 멘토링한다.

그는 또한 TEDx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베스트셀러 펭귄북 "COLLIDE"의 저자이며, 아시아 전문 연사로 활동했으며 현재 더 원 클럽의 국제 이사회에 소속되어 있다.

더 원 클럽의 CEO 케빈 스와네포엘운 "타이 관 힌은 광고계의 선구자일 뿐만 아니라,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육성하는 데 자신의 경력을 바친 진정한 멘토이자 교육자이다. 그의 영향력은 획기적인 캠페인을 넘어선다. 그가 형성한 경력과 그가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도록 영감을 준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서 느껴진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