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싱가포르가 싱가포르 문화사회청소년부(MCCY)를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을 제작하여 싱가포르 선수들의 성공을 이끄는 헌신과 인내, 다각적인 지원 생태계를 조명한다. 이 캠페인은 '모든 지원이 중요하다'라는 히어로 영상을 통해 위대함을 추구하는 선수들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협력적 노력을 강조한다.
이 캠페인의 최전선에는 세 명의 저명한 싱가포르 출신 운동선수들이 있으며, 이들의 여정은 강력한 히어로 필름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된다. 이 영상은 스포츠 영양, 심리학, 생리학, 생체역학, 근력 및 컨디셔닝, 심지어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원이 어떻게 한 선수가 경기장 안팎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스포츠에 대한 열망을 이루기 위해 함께 어우러지는지를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장애인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종목의 싱가포르 대표팀 선수들이 등장하는 5개의 콘텐츠 영상으로 구성된다. 이 선수들은 각자의 개인적인 여정을 공유하며 수많은 훈련 시간, 정확한 영양 섭취, 정신적 회복력, 스포츠의 정점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흔들리지 않는 헌신 등 자신의 꿈을 정의하는 숫자를 보여준다.
덴츠 크리에이티브 싱가포르의 어소시에이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엘 노네스(Marielle Nones)는 "운동선수는 일반적으로 승리와 성취의 순간을 기념하지만, 이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 선수의 여정에서 종종 보이지 않지만 필수적인 측면을 조명하고자 했다. 진정성 있고 교육적인 내러티브를 만들기 위해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하는 것이 핵심이었다. 실제 운동선수와 그들을 지원하는 전문가를 등장시킴으로써 싱가포르의 차세대 스포츠 인재들에게 영감을 주고 운동선수 성공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의 중요성을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유튜브, 메타, 틱톡에서 공개되어 광범위한 참여를 유도하고 시청자들이 모든 챔피언 뒤에 숨겨진 과학, 훈련, 마음을 이해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