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트루릴리전, 아니타와 함께 'Own Your True' 플랫폼 출시

[해외 크리에이티브] 트루릴리전, 아니타와 함께 'Own Your True' 플랫폼 출시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5.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트루릴리전은 개성을 포용하고 자기 표현을 존중하는 문화적 리더십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Own Your True'를 출시했다. 

트루릴리전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크리스틴 다아시(Kristen D'Arcy)는 "우리는 더 큰 문화 운동에 불을 붙일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트루릴리전은 항상 기존의 틀을 깨는 것을 지지해 왔으며, 이제 'Own Your True' 플랫폼은 우리 커뮤니티가 자신의 개성과 진정한 자아를 자신 있게 주장하고 표현할 수 있는 출구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색부터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전략적 활성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접점에서 'Own Your True'를 경험하게 될 것이며, 앞으로 몇 달 동안 깜짝 놀랄 만한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의 히어로 영상은 브라질 팝스타 아니타의 여정을 담은 오리지널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이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받아들이도록 영감을 준다. 이는 아니타가 13년간의 커리어를 통해 옹호해 온 가치이다. 아니타는 "이 마법 같은 캠페인에서 말했듯이, '내가 누구인지 알면 그 무엇도 나를 막을 수 없다'는 것이 나의 신념이다."라고 말했다. "내 개인적인 '진정한' 종교는 저 자신을 사랑하고 저를 나답게 만드는 모든 것을 포용하는 것이다. 나는 항상 트루릴리전 브랜드를 사랑해왔고, 사람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가장 진실하고 진정한 자신을 살도록 격려하기 위해 함께 일하게 되어 기뻤다."라고 강조했다.

"Own Your True"는 스포츠, 음악, 패션,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스타와 협력하는 브랜드의 앰버서더 프로그램인 팀 트루(Team True)를 통해 더욱 발전될 것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핀터레스트 등 플랫폼별 전략이 활성화될 예정이다. 스트리밍 플랫폼으로는 파라마운트+, BET, MTV, 삼바 TV 등이 있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사운드클라우드, SiriusXM, 판도라 및 팟캐스트 파트너십을 통해 오디오 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다. 라이브 네이션과의 협업은 트루릴리전과 아니타의 팬 및 기타 음악 애호가들을 더욱 가깝게 연결할 것이다.

'Own Your True'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새로운 협업, 아티스트 파트너십 및 더욱 흥미로운 발전을 통해 계속 진화할 것이며, 슈퍼볼, 흑인 역사의 달, 코첼라 등의 문화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트루릴리전의 CEO인 마이클 버클리는 "이제 트루릴리전은 문화적 리더십을 앞세워 흥미진진한 새 장을 열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라고 말했다. "'Own Your True'는 단순한 캠페인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계의 문화 세력으로서 우리가 현재 누구이며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선언문이다. 트루릴리전을 10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로 키우는 것이 목표인 만큼, 이 새로운 플랫폼이 성장 전략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트루릴리전은 2020년 파산을 선언한 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트루릴리전의 홀리데이 마케팅 캠페인에 그래미상 수상 아티스트인 Megan Thee Stallion과 래퍼 Hunxho가 출연하여 힙합 문화에서 브랜드의 지속적인 인기를 활용한 멀티채널 노력이 있었다. 크리스틴은 Megan Thee Stallion과의 계약을 브랜드의 "이정표적 순간"이라고 불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