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듀럭스는 19번째 2022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했다. 2022년 공식 듀럭스 컬러는 경쾌하고 화사한 Bright Skies™(브라이트 스카이)이다. 이번 올해의 컬러는 최고 디자인과 패션 전문가들을 포함한 전문가 집단과 3일간의 가상 워크숍 후에 결정됐다.
워크숍에서 이들은 지난 팬데믹 동안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했다. 즉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를 보여주고, 새로운 건축, 패션 트렌드 및 문화 행사뿐만 아니라, 올해에도 세계적인 유행병과 그것이 우리의 삶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를 고려했다. 그들은 이 모든 것의 분위기를 압축하는 단일 색상을 정했다.
2022년의 듀럭스 컬러인 브라이트 스카이의 컬러 콘셉트는 '끝없는 하늘과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으로, 밝은 하늘색이다.
듀럭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안 실링포드는 '지금 당장, 사람들은 활기를 느끼고, 자신에게 돌아오는 자유를 즐기고 싶어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도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주변의 끝없는 하늘보다 더 좋은 영감을 얻을 수 있을까?"라고 말한다. "자연은 우리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고 우리의 행복감을 향상시킨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하이브리드 작업 패턴에 적응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색상은 이러한 다목적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대한 요구 사항을 강화하기 위한 유연하고 개방적인 색상이었다. 브라이트 스카이는 단순히 공상을 하는 것이 아니라 꿈을 현실로 만들고 우리가 만들고 싶은 변화, 계속하고 싶은 모험, 실행하고자 하는 계획에 대한 것이다.
한편, 듀럭스는 브라이트 스카이와 함께, 그린하우스, 살롱, 스튜디오 및 워크샵 등 모든 종류의 실내 프로젝트를 고무하고 용이하게 하기 위해 4개의 지원 컬러 팔레트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