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영화 'Succession'의 스타 브라이언 콕스가 학생용 우버 원(Uber One for Students)의 첫 번째 캠페인에 등장했다.
우버와 우버 이츠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인 학생용 우버 원의 새로운 광고에서 브라이언 콕스가 대학 캠퍼스에 도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당연히 사람들은 그를 대학 교수나 학위를 받기 위해 대학에 온 것으로 생각한다. 그는 교수가 되거나 학위를 받거나 캠퍼스 경험을 위해 온 것이 아니다.
브라이언 콕스는 타코와 라떼를 할인받기 위해 대학에 왔다. 78세의 이 노인은 스무디를 전공하고 피자를 부전공하며, 대학에 다시 갈 가치가 있을 정도로 좋은 멤버십인 Uber One for Students로 차량 서비스 할인을 받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스페셜 US와 데이비드 셰인 감독이 이끄는 새로운 광고와 캠페인은 TV, OLV, 소셜, 디지털, OOH 및 오디오에 걸쳐 진행된다
올해 초 출시된 학생용 우버 원은 우버 원의 멤버십 혜택을 절반 가격으로 제공한다. 회원은 월 4.99달러로 배달 수수료 0달러, 주문 시 최대 10% 할인, 차량 서비스 이용 시 6% 우버 원 크레딧, 회원 전용 가격 및 인기 브랜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최신 광고는 전국 대학에 '더 원 샵(The One Shop)'을 선보이며 학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한 전국 캠퍼스 투어를 포함하여 학생용 우버 원을 위한 일련의 활성화 활동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