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영국 1위 네트워크 EE는 사치앤사치와 협력하여 시작한 최신 캠페인으로 대자연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삼성 갤럭시 S25 울트라의 출시를 기념하며, 차세대 연결성과 혁신적인 기능이 어떤 모험이든 잊지 못할 경험으로 바꿔놓는 방법을 보여준다.
캠페인의 핵심은 사치앤사치가 제작한 60초짜리 영화 "위켄더(Weekende)r"로, 밀레니얼 세대 친구들이 도시를 벗어나 Peak District에서 주말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낯선 풍경을 탐험하는 동안 삼성 갤럭시 S25 울트라는 최고의 야외 동반자가 되어 완벽한 캠핑 장소를 찾고, 초광각 카메라로 풍경을 포착하고, EE의 네트워크를 통해 원활하게 연결 상태를 유지한다. Rebel MC의 1989년 영국 힙합 클래식 Street Tuff를 사운드트랙으로 사용한 이 광고는 브랜드 캠페인에서 상징적인 영국 음악을 기념하려는 EE의 지속적인 헌신을 이어간다.
이 캠페인을 통해 EE와 삼성은 영국 최고의 네트워크와 결합된 최신 스마트폰 기술의 가치를 보여주고, 먼 지역을 탐색하거나 실시간으로 추억을 공유할 때에도 중단 없는 경험을 보장한다. 또한 EE가 선도적인 연결성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강화하여 소비자가 어디에서 생활하든 항상 최상의 모바일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